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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랜저 GN 모델과 HEV 모델에서 차량운행에 불편을 유발할 수 있는 요인이 발견되어 신속하게 무상수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각각 파워트렁크 및 파워테일게이트, 배터리 제어시스템 쪽에 원인이 발견되었기 때문에 나의 차량이 해당 날짜에 제조가 되었다면 신속하게 점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길지 않은 시간 처리가 가능하며 예약도 가능합니다.
❖ 그랜저 GN7 무상수리
차량 운행에 불편을 초래할 문제를 사전에 처리하는 목적이기 때문에 해당 제작년월의 그랜저 GN7 차량에 포함이 된다면 신속하게 처리를 받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생산일: 2023년 1월 11일 ~ 2023년 1월 20일 차량
- 무상수리 기간: 2023년 2월 13 ~
- 원인내용: 파워트렁크 및 파워테일게이트(PTG) 내부의 로직 문제로 작동불량의 가능이 있습니다.
- 조치내용: 전액 무상으로 진행되며, 파워트렁크/파워테일게이트(PTG)의 업그레이드를 실시합니다.작업소요 시간은 대략 15분 내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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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랜저 HEV 무상수리
차량 BMS(Battery Management System) 배터리제어장치 시스템 관련하여 간헐적 방전이 우려되는 부분이 있어 무상수리를 진행합니다. 차량 운행에 지장을 초래할 수 있어 해당 생산년월에 포함이 된다면 신속하게 처리받는 것이 좋습니다.
- 생산일: 2022년 10월 31일 ~ 2023년 2월 6일
- 무상수리 기간: 2023년 2월 13일 ~
- 원인내용: 배터리 제어시스템(BMS) S/W 변수 초기화 오류로 인해 간헐적 방전 우려 가능성이 있습니다.
- 조치내용: 전액 무상으로 진행되며, BMS 무선(OTA) 업그레이드(약 5분 소요) 및 하이테크센터 및 블루핸즈 입고 후 BMS 업그레이드(약 20분 소요)를 진행합니다.
※ 블루링크 개통 고객을 대상으로 무선 업데이트가 순차 진행되며, 무선업데이트를 완료했다면 별도 차량 입고를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문의 및 예약
안내문을 받게 되면 가까운 블루핸드 지점에 방문하여 빠른 점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예약을 희망한다면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myHyundai 앱, 블루핸즈지점, 현대자동차 고객센터를 통해 진행할 수 있습니다.
- 현재자동차 고객센터: 080-600-6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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