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톡톡

코베아 텐트 캠핑용품 무상 수리 기간 및 AS 접수방법

by 운동과 영양 2025. 1. 21.
반응형

 퀄리티가 뛰어나고 가성비가 우수한 코베아 브랜드 무상 A/S 기간과 불량, 파손 시 수리를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현장방문과 택배발송 방법이 있기 때문에 상황에 맞게 활용시기 바랍니다.

 

텐트와 캠핑의자
텐트

◼︎ 코베아 캠핑용품 무상 A/S 기간

 텐트, 버너, 매트, 의자 등의 캠핑용품은 일반적으로 구입 후 1년간의 무상 수리 기간을 갖습니다.제조 시 발생된 불량이 확인되면 별도의 비용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와 같은 사유가 있다면 무상 수리 기간에 들어와 있어도 비용청구가 될 수 있습니다.

  • 불씨로 인해 텐트, 의자 등의 천에 구멍이 발생된 경우
  • 사용상 부주의로 인해 금속 부분이 휘어지거나 파손이 발생된 경우
  • 임의로 분해를하여 파손이 일어난 경우
  • 자외선에 의해 원단 변색이 일어난 경우

 

코베아 AS 온라인 문의하기

 

◼︎ 코베아 A/S 접수방법

◇ 직접 방문

  • 주소: 인천시 계양구 서운산단로 1길 87
  • 연락처: 1588-5515

 불량이 발생된 제품을 들고 직접 본사 A/S 센터에 방문하는 방법입니다. 제품마다 수리하는 시간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사전에 전화연락을 하고 서비스센터에 방문하는 게 좋습니다.

 

 

◇ 택배 발송

  • 주소: 인천시 계양구 서운산단로 1길 87 코베아 AS동 AS고객센터 (캠핑용품)
  • 주소: 부산시 강서구 유통단지1로 57번 길34 자동차부품단지 102동 108호 3층 (주)트랑고 AS담당자 앞 (등산화)
  • 연락처: 1588-5155 (fax.032-555-4997)

1) 코에아 홈페이지에서 AS 접수증을 출력하여 내용을 기재합니다.

접수증 출력하기

2) AS 받을 제품 + 접수증을 박스에 동봉하여 택배 발송을 합니다.(무상수리 시 코베아 부담, 유상수리 시 고객 부담)

3) 접수가 확인되면 별도로 문자발송이 오게 됩니다.

4) AS 작업이 끝나면 연락이오고 비용 결제를 합니다.(무상수리 시 비용 청구 안됨)

5) 결재가 확인되면 제품이 고객 주소로 발송됩니다.

 

 

파세코 팬히터 캠프 5000 에러코드 의미 해결방법 및 AS 수리 접수방법

신일 팬히터와 더불어 인기가 상당히 높은 파세코 히터 제품이 있습니다. 캠핑, 사무용, 가정용 등으로 광범위하게 사용이 되는데 간혹 에러코드가 출력되는 경우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각 에

kjkjg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