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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단의 퀄리티가 뛰어난 베네통 의류를 입다 보면 예기치 않게 하자가 있거나 뜯김, 이염, 지퍼고장 등의 문제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수선 A/S 체계가 잘 잡힌 베네통 브랜드이기 때문에 큰 스트레스 없이 처리가 가능합니다. 베네통 점퍼, 티, 니트, 신발 등 A/S 접수를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베네통 무상 수선 A/S 기간
매장에서 구입을 한 베테통 의류, 신발은 기본적으로 1년의 무상수선기간을 갖습니다. 구입 당시의 영수증을 갖고 있다면 좀 더 수월하게 A/S를 받을 수가 있으며 고객과실이 아닌 제품자체의 불량(수선, 원단, 부자재 등)이 확인되면 보상 기준에 의해 교환, 환불까지 가능합니다.
명확한 제품의 하자가 보인다면 구입 매장에서 바로 조치가 가능하며 부분 수선이 좀더 수월한 경우에 서비스센터로 물건을 보내 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단, 고객의 과실로 인해 원단 이염, 변색, 찢김 등이 발생되었다면 1년의 기간 안에 들어와 있다고 하더라도 별도의 수선비용이 청구됩니다.
◼︎ 수선 가능범위
- 신발의 수선이 튿어지거나 본드가 떨어져 A/S 처리가 필요한 경우 (제품 불량이고 구입 후 1년이 지나지 않았다면 무상)
- 구두 굽이 닳거나 훼손이되어 교체가 필요한 경우
- 의류 수선 부위가 해지거나 뜯어진 경우
- 의류, 가방, 신발의 지퍼가 파손된 경우
- 천, 가죽에 구멍 및 찢김이 발생된 경우 (비슷한 원단으로 덧대어 수선 처리)
- 니트 올이 풀리거나 훼손된 경우
◼︎ 수선 처리 어려운 경우
- 구멍, 찢김의 사이즈가 너무 커 덧댐 수선이 어려울 때
- 고객이 별도로 의류의 사이즈를 변경해 문제가 발생되었을 때
- 원단에 오염, 변색, 이염 등이 발생되어 세탁을 해야 할 때
- 부자재 분실(후드, 모피, 벨트, 브롯지 등)을 제작 요청할 때
- 기존 의류, 신방 등의 디자인 변경을 요청할 때
◼︎ 베네통 수선 A/S 처리 방법
<매장 접수>
- 베네통 제품을 구입한 매장 또는 인근지역 매장에 직접 방문을 하여 수선을 접수합니다.(접수증 작성)
- 매장에서 A/S 업체 측으로 물건을 발송하게 됩니다.
- 수선이 완료될때 까지 대략 2주 정도의 기간이 소요됩니다.(빠르면 일주일 늦으면 20일 정도)
- 접수 매장에 방문하여 수선이 완료된 제품을 찾습니다.(수선비가 청구될 수 있음)
<택배 접수>
- 수선관리실 주소: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221 (양재동23) 양재 주차빌딩 5층 506호
- 수선관리실 연락처: 02-3488-3646
- A/S 받을 물건, 수선 요구 내용 메모 를 박스에 넣고 잘 동봉합니다.
- 위 주소로 물건을 발송합니다.(보내는 사람 주소도 기재)
- 접수가 되고 수선이 완료되기까지 2주 정도의 기간이 소요됩니다.
- 수선이 완료되면 별도 통보가 되며 비용을 발생 시 결재를 합니다.
- A/S 처리가 완료된 물건을 받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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