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으로 인기가 높은 브랜드인 언더아머는 국내에서도 헬스 열풍이 불기 시작하면서 구입을 하는 분들이 많아지게 되었습니다. 언더아머 브랜드는 A/S 정책과 환불, 교환을 받는 방법 절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언더 아머 A/S 수선 정책
신발, 가방, 옷 등을 구입하고 수선 떨어짐, 찢김, 구멍 과 같은 문제가 발생되었을 경우 언더아머에서는 별도의 A/S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오로지 구입 제품에 불량 문제가 발생되었을 경우 교환, 환불만 가능할 뿐입니다.
언더아머 고객센터(1577-9691)로 연락을 하여 접수를 하고 가까운 대리점에 방문해 제품 발송을 하는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참고로 언더아머 불량으로 인한 교환, 환불 기간은 1년으로 책정이 되어 있으며 고객 과실로 인한 파손, 변형은 적용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 언더아머 불량 종류
제품에 이상이 있는 사례는 너무나도 많이 있겠지만 대표적인 불량 사례를 알아보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 신발 뒤꿈치 부분(천)이 꺼지는 경우
- 신발끈 링 부분이 떨어져 있는 경우
- 염색 불량, 밑창 떨어짐 현상이 있는 경우
- 신발, 옷, 가방 등의 수선 부위가 불량한 경우
- 제품에 이염, 오염이 발생되어 있는 경우
- 천, 가죽 부분에 찢김, 구멍 등이 제품하자로 발생된 경우
◼︎ 환불, 교환 접수방법 절차
원활한 환불 및 교환을 받기 위해서는 제품을 구입할 당시 결제카드, 영수증을 갖고 있어야 합니다.
1. 언더아머 고객센터 연락
1577-9691로 연락하여 제품 불량 부분을 전달합니다. 불량여부를 심의받는데 걸리는 기간과 간략한 접수 절차를 전달받게 됩니다.
2. 매장 방문
고객센터 접수를 하면 언더아머 매장에서 연락이 오게 되고 불량제품, 영수증을 지참하고 방문합니다.
3. 심의 접수증 작성
매장에 방문해서 불량이 발생된 제품을 맡기고 심의 접수증을 작성합니다. 접수증에는 고객의견, 심의사유 등을 적는 부분이 있고 특히 고객의견을 자세하게 기재해 주면 좋습니다.
4. 심의 결과 통보
심의가 끝나는데 까지 대략 4주 정도의 기간이 소요되고 고객센터로부터 연락이 오게 됩니다. 제품 불량이 맞다면 대부분 교환 판정이 나고 만약 교환을 원하지 않는다고 의사를 전달하면 환불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 사설 수선업체 맡기는 경우 비용
수선업체마다 비용이 달라지기는 하지만 대략적인 범위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신발 뒤꿈치 천 덧댐 => 2만 원 ~ 4만 원
- 신발, 옷, 가방 수선 작업(일부 부위) => 1만 원 ~ 2만 원
- 의류 구멍, 찢김 수선 작업 => 1만 원 ~ 4만 원
- 오염, 이염이 발생되어 세탁 작업 => 2만 원 ~ 4만 원
'생활톡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성 인덕션 에러코드 고장 증상 원인 및 해결방법 정리 (0) | 2024.10.25 |
---|---|
부산 출산지원금 종류 혜택 자격 및 신청방법 알아보기 (0) | 2024.10.24 |
갤럭시 스마트폰 지문 인식 오류 불량 및 터치 안될때 해결방법 (0) | 2024.10.21 |
재택근무 장점 인기가 높은 이유 및 관련 직업 4가지 알아보기 (0) | 2024.10.19 |
파세코 팬히터 캠프 5000 에러코드 의미 해결방법 및 AS 수리 접수방법 (0) | 2024.10.1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