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세코 팬히터 캠프 5000 에러코드 의미 해결방법 및 AS 수리 접수방법
신일 팬히터와 더불어 인기가 상당히 높은 파세코 히터 제품이 있습니다. 캠핑, 사무용, 가정용 등으로 광범위하게 사용이 되는데 간혹 에러코드가 출력되는 경우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각 에러코드 의미를 살펴보고 셀프 해결 방법도 포스팅했습니다.
◼︎ 파세코 팬히터 캠프 5000 에러코드 해결방법
- E03
최초 점화 실패 또는 연소가 되지 않을 때 발생되는 문제입니다.
- 파세코 팬히터와 연결되어 있는 콘센트 또는 멀티탭의 전원 상태를 체크합니다.
- 연료통에 등유가 모두 소진되진 않았는지 화인을 합니다.
- 연속적으로 점화를 하지 말고 약 5분 정도 대기를 했다가 재점화를 합니다.
- E04, E42
밀폐된 실내공간의 공기가 부족한 경우 발생되는 에러코드입니다.
- 실내 창문을 개방하여 10분 이상 환기를 충분하게 시켜준 후 재가동을 시켜줍니다.
- 파세코 팬히터 공기흡입구에 있는 필터 오염상태를 체크하고 오염도가 높다면 청소를 진행합니다.
- E05
팬히터 버너에 과열이 발생되어 안전상 차단이 된 상태입니다.
- 전원 플러그를 뽑고 10분 이후 재점화를 시켜보고 같은 에러코드가 출력된다면 A/S 접수를 진행합니다.
- E06
파세코 팬히터를 올려놓은 바닥의 수평이 맞지 않은 경우가 안전을 위해 전원이 차단된 상태입니다.(또는 강한 충격을 받은 경우)
- 바닥을 최대한 수평을 맞춰주고 재가동을 시켜줍니다.
- 만약 충격을 받아 E06 에러코드가 발생되었다면 외관 누유가 없는지를 체크하고 가동해 줍니다.
- E08
연소에 필요한 공기를 불어넣는 모터에 불량이 발생된 경우에 출력되는 코드입니다.
- 팬히터 전원을 OFF 시킨 후 플러그를 뽑고 2분 ~ 3분 이후 재가동을 시켜봅니다.
- 같은 E08 에러코드가 출력된다면 파세고 고객센터 A/S 접수를 진행합니다.
- E09, E10, E13
점화장치에 불량이 발생된 경우 나타나는 문제입니다.
- 전원을 끄고 2분 ~ 3분 이후 재가동으로 리셋시켜 보고 같은 현상이 발생되면 수리 접수를 해야 합니다.
- E16
팬히터에 과열이 발생되어 출력되는 코드입니다.
- 히터 바람이 나오는 송풍구 부위에 장애물이 있진 않는지 체크를 합니다.
- 서큘레이터 바람 방향이 팬히터로 향하지는 않는지 확인을 해줍니다.
◼︎ 파세코 팬히터 A/S 접수방법
파세코 제품은 고객센터를 통한 출장방문 수리 서비스만 받을 수 있습니다. 1588-1336 연락처로 접수를 진행하면 되고 원하는 날짜를 조율할 수 있습니다. 장소는 꼭 자택이 아니더라도 야외 다른 곳에서도 수리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A/S 접수를 할 때 되도록 자세하게 고장 증상을 설명하면 기사님이 관련 부품을 가지고 오시고 기본 출장비는 2만 원이 발생됩니다. 참고로 파세코 팬히터 모델의 경우는 2년 동안의 무상수리기간을 갖기 때문에 해당기간 안에 불량이 발생되면 별도의 비용이 청구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