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생활
모하비 엔진 제원 및 가격
운동과 영양
2022. 11. 14. 13: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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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유일 3.0 디젤 엔진 V6를 탑재한 모하비는 동급 최상의 출력인 257마력 57.1 토크를 자랑합니다. 넉넉한 실내공간과 프레임 바디로 높은 안정성이 매력적입니다. 다양한 편의사양 및 고급스러운 실내외 디자인은 모하비의 매력을 느끼게 하기 충분합니다.
◼︎ 모하비 제원 정리
<외관 사이즈>
구분(mm) | 3.0 디젤 |
전장 | 4930 |
전폭 | 1920 |
전고 | 1790 |
축거 | 2895 |
윤거 전 | 1614 |
윤거 후 | 1624 |
<엔진 스팩>
3.0 S2 디젤 엔진을 탑재했고 국내 유일의 V6 타입으로 정숙성을 유지하며 높은 출력을 자랑합니다.
- 배기량(cc)
- 2959
- 최고출력(ps/rpm)
- 257/3800
- 최대토크(kgf.m/rpm)
- 57.1/1500-3000
- 브레이크 (전/후)
-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 서스펜션(전/후)
- 더블 위시본/멀티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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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연비 정보
<3.0 디젤 4WD>
- 18인치 타이어(7인승)
- 복합 9.1 도심 8 고속도로 10.9
- 18인치 타이어(6인승)
- 복합 9.3 도심 8.2 고속도로 11
- 20인치 타이어(7인승)
- 복합 9.2 도심 8.1 고속도로 10.9
- 20인치 타이어(6인승)
- 복합 9.2 도심 8.1 고속도로 10.9
◼︎ 모하비 가격
트림 | 가격 |
플래티넘 | 5050만 4958만(개별소비세 3.5%) |
마스터즈 | 5595만 5493만(개별소비세 3.5%) |
그래비티 | 5980만 5871만(개별소비세 3.5%) |
- 주요 공통 사양
- 파워트레인: V6 S2 3.0 디젤 엔진, 8단 자동변속기, 랙 구동형 전동식 파워 스티어링, 전자식 4WD, 주행모드 통합제어 시스템
-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 전방 충돌 방지 보조, 차로 이탈방지 보조, 후측방 충돌방지 보조, 하이빔 보조, 고속도로 주행 보조
- 안전: 9 에어백, 전방/후방 주차 거리 경고, VSM, 다중 충돌 방지 자동 제동 시스템, 경사로 밀림 방지 장치, 타이어 공기압 경보 시스템
- 편의: 버튼시동 스마트키 시스템, 전자식 파킹 브레이크, 후방 모니터, 스마트폰 무선 충전시스템, 레인센서, 열선 스트어링 휠, 공기 청정 모드, 운전석 자동 쾌적 제어
- 인포테인먼트: 12.3인치 내비게이션, 6 스피커
◼︎ 모하비 특징
- 슈퍼비전 클러스터
- 운전정보를 쉽게 파악할 수 있는 계기판으로, 최상의 시야각으로 12.3인치 풀사이즈 칼라 LCD를 적용했습니다.
- 입체 패턴 앰비언트 라이트
- 음각을 이용하여 입체적인 패턴을 구사해 면방광 기술이 적용되었습니다.
- 주행모드 통합제어 시스템(드라이브 모드/터레인 모드)
- 터레인 모드에서는 진흙/모래/눈 등의 험난한 도로 상태를 안정적으로 돌파할 수 있습니다.
- 전자식 4WD(저단 모드)
- 주행 조건에 따라 능동적으로 전/후륜 최적의 구동력을 분배합니다. 특히 저단 모드 시, 구동력의 극대화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 고속도로 주행 보조 (HDA2)
- 고속도로 또는 자동차 전용도로 주행 시 앞 차량과의 거리를 유지하고 차선을 감지하여 위치를 자동으로 잡아줍니다. 차로 변경을 위해 방향지시등 조작 시 자동으로 차선 변경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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