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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렉스 안마의자 전원 불량 고장 수리 후기 및 유상 무상 여부 정리
운동과 영양
2024. 11. 16. 14: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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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웨이에서 출시한 비렉스 안마의자를 6개월 정도사용하고 있었고 얼마 전 이사를 하는 과정에서 전원 불량 문제가 발생되었습니다. 코웨이 고객센터를 통해 수리접수를 했고 처리를 받은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추가로 안마의자를 수리할 때 무상, 유상 여부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 비렉스 안마의자 고객센터 연락처
제품에 문제가 생겼을때 셀프해결이 거의 불가능하기 때문에 코웨이 고객센터 접수를 통해 출장 수리를 받는 게 좋습니다.
- 코웨이 A/S 연락처 => 1588-5200
- 상담시간 => 평일 오전9시 ~ 오후 6시까지 (점심시간 오후 12시 ~ 오후 1시)
- 긴급 상담의 경우 365일 24시간 가능
접수를 우선하면 2일 이내로 기사분 연락이 오게 되고 일정을 잡아서 안마의자 수리를 진행하면 됩니다.
◼︎ 전원 안 켜짐 A/S 후기
저 같은 경우 이사를 하게 되면서 안마의자의 위치를 옮기게 되었고 전원케이블을 잘 연결하고 제품 전원을 켰음에도 조작부 LED 램프가 들어오지 않았습니다. A/S 접수를 하고 기사분이 점검을 했을 때는 이상하게도 정상작동을 했고 문제가 없다는 판정을 받았습니다.
비렉스 안마의자 조작부 LED 램프 밝기가 생각보다 흐리기 때문에 거실창 바로 옆에 설치를 하면 햇빛 때문에 인식이 안 되는 경우가 종종 있다고 합니다. 전원 스위치를 길게 눌러 켠 이후에 안마코스를 작동시키면 정상적으로 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 비렉스 안마의자 전원 불량 원인들
- 안마의자 후면 하단에 보면 빨간색 스위치가 있는데 일자로 표시된 부분이 놀려있어야 전원이 투입됩니다.(동그라미 부분이 눌리면 안 됨)
- 규격에 맞는 안마의자 전원케이블을 이용하여야 전원단자 파손이 일어나지 않는다고 합니다. 컴퓨터 전원케이블 단자와 모양이 같기 때문에 혼돈이 되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 제품자체의 불량, 충격 등으로 인해 내부 전원 어댑터 기판부에 파손이 일어나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 유상 및 무상 여부
렌탈을 하는 기간 제품 자체의 불량, 파손에 대해서는 당연히 무상처리가 가능하지만 예외적인 경우가 있고 다음과 같습니다.
- 안마의자 시트, 쿠션, 내피 등이 사용을 하다가 변색, 찢어짐, 구멍 등이 발생된 교체를 진행하는 경우
- 제품에 충격이 가해져 본체, 다리 등 외관적인 파손이 일어난 경우
- 규격에 맞지 않는 전원케이블을 사용하여 관련 부품에 문제가 발생된 경우
- 고객의 과실로 인해 리모컨 파손이 발생된 경우
- 렌탈기간이 종료된 이후 노후로 인한 고장이 발생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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